온라인 원격연수 『인포그래픽을 활용한 효과적인 강의 제작 및 활용 과정(1~2차)(7.13)』 참가 신청 안내 > 교수지원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온라인 원격연수 『인포그래픽을 활용한 효과적인 강의 제작 및 활용 과정(1~2차)(7.13)』 참가 신청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438회 작성일 22-07-08 15:54

본문

한국전문대학교육협외회에서 온라인 원격연수『인포그래픽을 활용한 효과적인 온라인 강의 제작 및 활용 과정(1~2차)(4.14)』 을 실시합니다.
연수의 세부사항은 아래 공문 내용 및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본 연수에 우리 대학의 교직원ㆍ교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.

 1. 본 협의회에서는 전문대학 교ㆍ직원의 교육혁신역량 및 직무능력 향상 지원을 목적으로 실시간 온라인 원격연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 2. 이번 연수과정은 비대면 시대에 맞는 정확한 정보 전달 방법과 새로운 아이디어 도출 및 설계 능력으로 인포그래픽을 활용하여 창의적이고 학생들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강의안을 구성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『인포그래픽을 활용한 효과적인 강의 제작 및 활용 과정』을 온라인 원격연수 과정으로 2회 차 개설하였습니다.

 3. 본 연수의 신청과 관련 다음의 공지사항을 잘 숙지하시어 신청과정에서 착오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라며,
    본 연수에 귀 대학의 교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진주보건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

52655) 경상남도 진주시 의병로 51 진주보건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성실동 TEL : 055-740-1750

Copyright © JINJU HEALTH COLLEGE. All rights reserved.